본문으로 이동하기

포토갤러리

 

[크기변환]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사진1.JPG

[크기변환]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사진2.JPG

[크기변환]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사진4.JPG

[크기변환]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사진5.JPG

[크기변환]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사진6.JPG

 

 

 

 

지난 4월 18일(목) 우리 복지관에서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함께하는 길, 평등으로 향하는 길'이라는 주제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1부 기념행사로 2층 강당에서 『이용고객 도전! 골든벨』을 개최하여 퀴즈를 함께 풀어보고 우승자를 가리며 이용고객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도전정신과 함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1층 목련실에서는 포토존을 마련하여 이용고객과 그 가족들이 함께 사진도 촬영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였고, 즉석에서 프린트하여 집으로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점심 특식으로 곰탕을 준비하여 든든한 한 끼를 대접하였고, 국제와이즈멘 목포클럽에서 배식봉사를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을 기원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K2 하당점에서 후원해준 라면 150박스를 이용고객들에게 전달해드림으로써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장애인의 날 행사가 되었습니다.

 

2부 행사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현하였던 정은혜 작가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니얼굴> 상영회를 진행하여 이용 고객들에게는 공감을 이끌어냈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장애에 대해 올바른 이해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목포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없애고 지역사회 내 올바른 장애 인식이 정립될 수 있도록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