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포토갤러리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18 장애인한마당큰잔치 행사 개최 

 

목포장애인한마당큰잔치추진위원회는 4월17일, 목포실내체육관에서,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인한마당큰잔치"를 열었습니다.

 이날 큰잔치에서는 목포지역 장애인 복지를 위해 헌신한 공로자 13명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하였습니다. 부대행사로는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체력측정을, 가람미용학원에서 네일아트를,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목포지부에서는 안마봉사를, 국민연금공단 목포지사에서는 활동지원제도에 대한 홍보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남지사에서는 직업재활에 관한 안내를, 화순 전남대학교병원에서는 찾아가는 금연홍보를 해주셨습니다. 오후에는 화합운동회로 OX퀴즈, 미니컬링, 고리던지기, 휠체어운전면허, 복을 잡아라 등이 열려 많은 참여자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또한 여행용 세면도구, 라면, 화장지, 김치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나누어드렸으며, 행사 끝난 후 참석한 모든 장애인 및 관계자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목포장애인한마당큰잔치추진위원장 박일남, 오성기획사, 금강자동차, 목포신협 용해점 후원으로 행사가 더욱 풍성했습니다.

  한편 본 행사 추진위원회 박일남 위원장은 "장애의 날을 맞아 우리들의 권리를 찾고 말 할 수 있는 행복한 잔치가 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많은 장애인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