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포토갤러리









 

우리 복지관은 송년을 맞이하여 1214() 2022 송년어울마당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홍률 목포시장님과 김원이 국회의원님, 문차복 시의회 의장님, 장학금 후원자인 예닮치과병원 임형수 원장님 등 내빈들이 참석하셔서 그 뜻을 더욱 높여 주셨습니다.

 

이용 고객의 유대관계 증진 및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삶의 활력소 제공을 위해 식전공연으로 하모니카반과 칼림바반 공연, 초대가수 공연, 1부 기념식에서 시상식과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목포시장상, 복지관장상 등 이용 고객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이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하였습니다.

그 중 복지관장상으로 수여된 베스트 팀워크상을 직업지원팀이 수상하여 2022년 한 해 동안 복지관 이용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복지관의 후원자이자 자원봉사자인 예닮치과병원 임형수 원장님이 마련한 장학금은 장애인 부모를 두고 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2명에게 200만원씩 총 400만원이 전달되었습니다. 임형수 원장님의 장학금 전달과 자원봉사활동은 10여년 간 지속되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300여명의 이용 고객을 위해 푸짐한 수육과 보쌈김치, 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제공된 특식 나눔에는 시청공직자 부녀회와 하당동새마을부녀회가 함께하여 행사의 뜻을 더욱 높여 주셨습니다.

 

개관 이래 처음으로 진행된 2부 행사 이용 고객과 함께하는 김장김치 담그기 단순한 김장김치 배부가 아닌 이용 고객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는 행사로 마련되어 매우 뜻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참석 내빈과 이용 고객, 자원봉사자 등이 함께한 김장김치 담그기는 함께 버무린 김치를 참여한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연말의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 처음 시도된 김장김치 담그기에 대해 이용 고객들은 단순한 김장김치 배부가 아닌 이용자가 참여하여 함께할 수 있는 행사로 더욱 즐겁고 행복한 프로그램이었다. 앞으로도 직접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함께해주신 이용 고객 여러분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사회, 내빈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