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포토갤러리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세안종합병원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관계자들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두 주먹을 쥐고 화이팅 포즈를 취하며 협력 의지를 다지고 있다.

세안종합병원과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MOU 체결식 현장. 회의실에서 참석자들이 양쪽으로 나뉘어 앉아 있고, 사회자가 협약 진행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협약식 테이블 앞에 앉은 세안종합병원 윤형오 원장과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은채 관장이 환하게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뒤에는 MOU 체결 현수막이 걸려 있다.

세안종합병원 윤형오 원장과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은채 관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 모두 진지하게 서명하며 협력의 약속을 공식화하고 있다.

 

 

 

7월 22일(화), 복지관 1층 목련실에서 세안종합병원과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복지관 이용고객과 그 가족들이 보다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진료 연계와 의료지원 협력을 약속한 자리였습니다.

 

👨‍⚕️ 진료지원, 응급치료 연계 등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협력이 시작됩니다!

 

세안종합병원은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의료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고,

복지관 역시 “더 많은 기관과 협력해지속 가능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