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포토갤러리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열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에서 목포중앙초등학교 학생들이 김장 박스가 빼곡히 놓인 책상 뒤에 두 줄로 서 있다. 학생들은 일부는 주먹을 쥐고 일부는 V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고, 뒤쪽에는 행사 제목이 적힌 현수막이, 양쪽에는 복지관을 소개하는 노란색·분홍색 배너가 세워져 있어 학교와 복지관이 함께 준비한 김장 나눔 후원물품 전달 현장임을 보여준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하며, 목포중앙초등학교 학생들과 교사, 복지관 관계자 등 30여 명이 김장 박스가 가득 쌓인 책상 뒤에 서서 카메라를 향해 주먹을 쥐고 응원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앙 상단에는 행사 제목이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고, 좌우에는 ‘행복한 향기가 넘쳐나는 복지관’, ‘후원물품 전달식’이라고 적힌 세로형 배너가 세워져 있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임을 알 수 있다.

 

 

2025년 12월 1일 월요일,

우리복지관에서는 '목포중앙초등학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목포중앙초등학교에서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 40박스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복지관에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김장김치는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전달식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분들과 가정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정성 어린 나눔으로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밝혀주신 목포중앙초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